티스토리 뷰

방송인이자 MBC아나운서 출신 프리랜서인 김성주의 첫째 아들 김민국 군이 미국 동부의 명문대인 뉴욕대에 입학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있다. 김민국의 뉴욕대 소식은 아래와 같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해졌다. 

 

 

 

 

Jaden Kim 김민국 뉴욕대 합격 축하

 

지난 6월에는 소셜미디어인 인스타그램의 SNS 계정을 통해 김민국의 뉴욕대 합격 소식이 전해졌다. 

 

 

Congratulations to Jaden Kim who will be majoring in Film Production at New York University!

 

뉴욕대학교에서 영화제작전공을 하게 될 제이든킴 축하합니다! 

 

김민국은 2004년 생으로, 올해 한국나이 20살로 대학에 입학할 나이다. 제이든킴은 김민국의 영어이름으로 보이며, 

김민국은 서울 유명 사립초로 알려진 영훈초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성주는 2013년~2014년 아빠 김성주와 함께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김민국이 입학할 뉴욕대는?

 

김민국군이 입학한 뉴욕대 TISCH 스쿨 웹사이트 캡처

 

뉴욕대는 미국 동부 뉴욕주 뉴욕시안에 위치한 명문대학교로, 

특히 영상 관련 전공으로 손꼽히는 명문 학교다. 마틴 스콜세이지, 우디 앨런 등이 이학교 동문이며 

할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 역시 뉴욕대 출신이다. 

 

국내 연예인으로는 이서진이 경영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축구 선수 안정환의 딸 안리원 양도 뉴욕대 스포츠매니지먼트학과에 재학 중이다. 

 

김성주 소속자 관계자 역시 "김민국 군이 올해 뉴욕대학교 TISCH(영화전공)으로 입학했다"고 밝혔다. 

 

 

 

 

김민국 복면가왕 출연 '영화 감독이 꿈'

 

김민국은 지난 7월 아버지 김성주가 MC로 있는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복면가왕은 출연자에게 복면을 씌워 해당 가수가 누구인지 모르고 오로지 '실력'으로만 가수에게 투표할 수 있는 구조로 김민국은 아버지에게 출연 사실을 속이고 출연했다고 한다. 김민국은 출연에서 "외할아버지가 쥬라기공원을 많이 보여주셨다."며 "아버지 하시는 것 보면서 TV, 영화에 관련된 걸 더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반응형